언론 속 베리치킨

  • Home > 
  • BRAND > 
  • 언론 속 베리치킨
 
언론 속 베리치킨
제목
분류  [이버즈] 치킨 프랜차이즈 리모델링 창업, 성공 브랜드로 하세요
작성일 2013-07-10
<출처>
 

치킨 프랜차이즈 리모델링 창업, 성공 브랜드로 하세요

 
매출부진으로 인해 고민하는 많은 창업자들이 새로운 성공창업을 기대할 수 있는 리모델링 창업, 리뉴얼창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업종변경 창업의 경우, 기존 고객층을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신규 고객까지 창출할 수 있어 매출부진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검증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업종변경을 할 경우, 기대 이상의 매출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리모델링 창업은 신규창업에 비해 투자비용이 작기 때문에 부담이 덜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요즘 업종변경 창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베리치킨’이라고 할 수 있다. ‘베리치킨’은 리모델링 창업은 ‘최소 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강조하고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을 확실히 줄일 수 있다. 여기에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다수의 리모델링 창업 성공사례는 ‘베리치킨’의 경쟁력을 뒷받침하고 있다.

‘베리치킨’의 관계자는 “매출부진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계속 유지하는 것보다 새로운 업종으로 변경을 통해 돌파구를 모색하는 것도 좋다”라고 말하면서, “베리치킨이 업종변경 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는 가장 큰 이유는 정직한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들의 신뢰가 높아 성장가치가 매우 크다는 점을 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베리치킨으로 리뉴얼 창업 시 본사에서는 성공창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홍보 및 마케팅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매출향상에 기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베리치킨’은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국내산 1등급 신선육만 사용하며, 생야채 믹스파우더 등의 건강한 조리법으로 기존의 치킨에 맛과 영양을 높인 프리미엄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오븐구이치킨부터 후라이드치킨, 순살치킨 등 다양한 메뉴라인을 선보여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건강한 맛과 품질로 웰빙치킨이라는 별칭까지 얻고 있다.

한편, ‘베리치킨’은 오는 7월 10일(수)과 24일(수) 오후 2시에 창업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베리치킨’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