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베리치킨

  • Home > 
  • BRAND > 
  • 언론 속 베리치킨
 
언론 속 베리치킨
제목
분류  [파이낸스투데이] 치킨체인점 ‘베리치킨’, 본사창립 16주년 맞아 이벤트 실시
작성일 2013-05-20
<출처>
 
 치킨체인점 ‘베리치킨’, 본사창립 16주년 맞아 이벤트 실시
 
치킨 브랜드 ‘베리치킨’, 4월 30일 까지 역세권 A급 상권에 창업할 경우 콤비스티머 무상 지원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베리치킨’이 본사 창립 16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통해 커다란 창업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서, 예비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야채숙성치킨전문점 ‘베리치킨’은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산 1등급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자체 개발한 생야채 믹스 천연파우더와 텀블링 공법을 통해 웰빙시대에 맞는 웰빙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후라이드치킨을 비롯해 오븐구이 치킨, 순살치킨 등 다양한 치킨메뉴를 갖추고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현재 ‘베리치킨’의 본사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네비스에서는 창립 16주년을 맞이해 예비창업자들의 실속 있는 창업을 돕고자 1,200만원 상당의 콤비스티머를 무상지원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월 30일까지 서울지역 역세권 A급 상권에 창업을 하는 가맹점주는 이러한 창업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치킨창업이나 호프집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치킨체인점 ‘베리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창업시즌과 함께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하면서, “이에 4월 25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브랜드 경쟁력 및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야채숙성치킨전문점 ‘베리치킨’의 창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verichicken.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베리치킨’은 베이크윙, 포테이토피자, 후라이드윙 3가지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으며, 전국에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개설하면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문산당동점, 촬영소사거리점, 천안두정점 등이 오픈했다.
다음글
이전글